CAFE

도착글(나눔후기)

보름달님의 참외가 도착했읍니다

작성자채송화(경북)|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3

가정용치고는 크기도 좋코 맛도있읍니다 감사이잘먹겠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실하니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맛나네요 편안한저녁보내셔요
  • 작성자보름달(부산) | 작성시간 26.06.20 귀한 시간 내시어 소중한 후기글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십시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