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금낭화님~.

작성자송헌(보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3

노루오줌 잘 받았습니다~
비가 와서 잘심었어요 덤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1 튼실 예쁘게 잘 키우셔요
  • 작성자진향기 인천 | 작성시간 26.06.21 축하드려요. 예쁘게 키우세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2 노루오줌은. 잎이말라도 뿌리는안죽는답니다. 내년에 이쁜꽃으로 힐링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