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낭화님~. 작성자송헌(보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루오줌 잘 받았습니다~비가 와서 잘심었어요 덤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1 튼실 예쁘게 잘 키우셔요 작성자진향기 인천 | 작성시간 26.06.21 축하드려요. 예쁘게 키우세요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2 노루오줌은. 잎이말라도 뿌리는안죽는답니다. 내년에 이쁜꽃으로 힐링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