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글(나눔후기)

필링팜스님 홍감자

작성자촌부 경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8

도착한 감자 큰건 감자전을 굽을거고요
작은건 이렇게 삶아먹어요
감자농사 지으신다고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한박스더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다먹었어요 ㅠㅠ고운밤되세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4 우리도 잘쪄먹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는 어제 받아서 반박스 나갔어요 마감되기전에 한박스 주문해놨고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4 ㅎㅎ
    빈 속인 아침 감자가 맛나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는 아침이나 저녁이나 속이 꽉찬 여자예요 ㅋㅋㅋㅋㅋ아침에도 한솥쪄서 이리저리 건행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