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한 감자 큰건 감자전을 굽을거고요
작은건 이렇게 삶아먹어요
감자농사 지으신다고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한박스더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다먹었어요 ㅠㅠ고운밤되세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24 우리도 잘쪄먹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는 어제 받아서 반박스 나갔어요 마감되기전에 한박스 주문해놨고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4 ㅎㅎ
빈 속인 아침 감자가 맛나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는 아침이나 저녁이나 속이 꽉찬 여자예요 ㅋㅋㅋㅋㅋ아침에도 한솥쪄서 이리저리 건행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