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내기는 아직은
조금 이른듯한데
알바일이 들쑥날쑥
언제 일이있어
불러줄지 모르니
시간날때
밭고랑을 정리해놓아야
델것같아
오늘시간있어서
나눔으로 3분 보내드렸습니다
지난해 아주쪼꼬미들
그냥 던져놓드시
한고랑 많들어서
심었더니 자구들이
크지은않은되도
방치해놓은거
생각해서는
나눔에 부끄럽지
않을 크기네요
택비 아깝지않을
많은양으로
보내드렸구요
아주작은 쪼꼬미까지
넣어드리려니
없어보여서
다음에 기회되면
나눔하려고
추려내고 보냈습니다
무스카라받으시면
바람통하는 그늘에
말리셨다가
가을에 심으셔도되고요
몇칠 말리셔서
그냥심으셔도 되고요
무스카라는
아무렇게도
잘살고 잘크더라구요
잘들키우셔서
이쁜꽃보시고
잘커주는 소식주시면
나눔에 보람이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작은 쪼꼬미들
그늘바람에 널어놨어요
말려놨다
필요하신분들
나눔 드리려는데
언제가델련지요 ㅎ
-
작성자보리수(전남) 작성시간 26.06.12 파도님 오늘 무스카리구근 감사히 잘 받앗습니다
많이 보내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친정 마당에 쭉 심어 놓으면 예술일것 같아요
감사함 잊지 않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도착소식감사합니다
저는 모아심은
모습이 꽃피면
더~이쁘더라구요
잘키우셔서
예쁜꽃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수(전남) 작성시간 26.06.12 파도/거창 네 그렇게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보리수(전남) 보고 늦기는
생각들이
다르니까요~ㅎ
참고하시라구요 ~^^
편히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