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사진

참으아리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103 목록 댓글 38

향이 쥑여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7월에피는건 향이없는식용으아리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보령 | 작성시간 26.06.04 금낭화(화천) 향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국화보령 참으아리만은 못하죠
  • 답댓글 작성자국화보령 | 작성시간 26.06.04 금낭화(화천) 이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국화보령 맞아요.
    참으아리도식용인데 쟈는어릴때부터 뻣뻣해서 나물로는안되고심으신건 묵나물하면좋아요 꽃은비슷해서분간하기어려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