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쥑여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7월에피는건 향이없는식용으아리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보령 작성시간 26.06.04 금낭화(화천) 향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국화보령 참으아리만은 못하죠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국화보령 맞아요.
참으아리도식용인데 쟈는어릴때부터 뻣뻣해서 나물로는안되고심으신건 묵나물하면좋아요 꽃은비슷해서분간하기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