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중나리. 기린초
패랭이꽂고 은방울란잎으로
마무리햇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지금은 마니 짬뽕이되엇어요 ㅋ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07 야생화가 소담하니 꽃꼿이로도
손색이 없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아이야/충남 작성시간 26.06.10 야생화라서 더 빛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리봐주시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