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사진

삿갓나물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87 목록 댓글 4

작년에 쏠로엿는디
올해 새꾸하나델고나와
사이좋게 살고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06 꽃을 보는건가요 나물로 먹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름은 나물인데 독성이잇어서 법제해야되니 꽃을보는거지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07 꽃도 그린색인가 봅니다
    처음보는데 이색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꽃치고는 저게꽃이람 하겟지만. 딜다보면 오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