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갓나물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쏠로엿는디올해 새꾸하나델고나와사이좋게 살고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06 꽃을 보는건가요 나물로 먹는건가요?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름은 나물인데 독성이잇어서 법제해야되니 꽃을보는거지요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07 꽃도 그린색인가 봅니다처음보는데 이색적입니다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꽃치고는 저게꽃이람 하겟지만. 딜다보면 오묘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