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는저도 어삼삼해요
다만 허벌나게 이쁘다는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시계초(남원) ㅎㅎ 망도 땡땡해유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시간 26.06.08 금낭화(화천) ㅎㅎㅎ많이피우라구. 미리 아부했어유. ㅎ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시계초(남원) 유박을가끔씩 뿌려줘유. 야생화는 거름섣불리주면 돌아가시기도합니다 유박이가장안전해요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시간 26.06.09 금낭화(화천) 아~~~그런. 꿀팀이~~^^알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