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사진

종덩굴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42 목록 댓글 34

종류는저도 어삼삼해요
다만 허벌나게 이쁘다는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 작성시간 26.06.08 금낭화(화천) ㅎㅎ땡땡 하겠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계초(남원) ㅎㅎ 망도 땡땡해유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 작성시간 26.06.08 금낭화(화천) ㅎㅎㅎ많이피우라구. 미리 아부했어유. ㅎ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계초(남원) 유박을가끔씩 뿌려줘유. 야생화는 거름섣불리주면 돌아가시기도합니다 유박이가장안전해요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 작성시간 26.06.09 금낭화(화천) 아~~~그런. 꿀팀이~~^^알겠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