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이 실처럼 가늘어서 여리여리 합니다
찾아가긴 했지만 운좋게 만났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꽃반지 (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크기는 쇠별꽃 만 합니다 ㅎ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08 정말 작은 꽃이라 관심을 가지고 봐야할 정도의 꽃이네요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시간 26.06.08 줄기자체도 여리여리합니다.
-
작성자아이야/충남 작성시간 26.06.12 아유. 가녀린 모습입니다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13 시원하고 상큼한 아이이죠.
열심히 찾아야만 얼굴을 보여주는 귀한 아이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