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리풀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122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햇볕 아래 너무나 화사해서 요모조모 찍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0 터리풀 짱이에요. 꽃도 이쁘고 잎도 이뻐요.지저분하지 않아서 지피로도 적당한 것 같더라구요.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0 화사하니 예쁩니다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0 예쁜 터리풀 입니다 작성자들몰(청주) | 작성시간 26.06.11 분홍색이 모여 피니 더 예쁘보입니다.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터리풀 키울만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