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사진

터리풀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122 목록 댓글 22

햇볕 아래 너무나 화사해서 요모조모 찍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0 터리풀 짱이에요.
    꽃도 이쁘고 잎도 이뻐요.
    지저분하지 않아서 지피로도 적당한 것 같더라구요.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0 화사하니 예쁩니다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0 예쁜 터리풀 입니다
  • 작성자들몰(청주) | 작성시간 26.06.11 분홍색이 모여 피니 더 예쁘보입니다.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터리풀 키울만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