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사진
오늘 사진
노랑이 카라가 피기시작하네요. 내년엔 여러칼라 구입해서 노지에 심어보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밖에서 키우면 짱짱하게 자라는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늘평안 (서울) 작성시간 26.06.13 영월이(동탄)
저도 마당에 있어요
해가 너무 쨍쨍해서 물을 자주줘서 그런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늘평안 (서울) 아마도 그런거같네요. 저흰 2주에 한번와서 물두세번주는게 전부에요. 어쩌다 비오면 좀얻어먹구요 ㅋㅋ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3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