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사진

울집에도 카라가 폈어요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31

어제사진

오늘 사진

노랑이 카라가 피기시작하네요. 내년엔 여러칼라 구입해서 노지에 심어보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평안 (서울) | 작성시간 26.06.13 키가 작은듯한데 꽃이 피였네요
    울집은 키만크지 꽃도 안보여주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밖에서 키우면 짱짱하게 자라는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늘평안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영월이(동탄) 
    저도 마당에 있어요
    해가 너무 쨍쨍해서 물을 자주줘서 그런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늘평안 (서울) 아마도 그런거같네요. 저흰 2주에 한번와서 물두세번주는게 전부에요. 어쩌다 비오면 좀얻어먹구요 ㅋㅋ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3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