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잠깐 비가 내려서 색상이 약간 어두워요.
아직 피지 않은 봉오리는 다른 색으로 필 겁니다.
지난 가을 화분에 8 구를 묻었는데 각각 피는 시기가 다릅니다. 피고 지고 피고 지고 하겠지요.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새벽에 잠깐 비가 내려서 색상이 약간 어두워요.
아직 피지 않은 봉오리는 다른 색으로 필 겁니다.
지난 가을 화분에 8 구를 묻었는데 각각 피는 시기가 다릅니다. 피고 지고 피고 지고 하겠지요.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