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사진

야생ㆍ산수국

작성자날쌘돌이/원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76 목록 댓글 5

우리집 골자기에 핀 산수국

일부는 꽃이 시듭니다
좀 더있다가 씨받아서 심으믄 발아가 되는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18 삽목이 더 빠르지요.
    씨앗은 11월이나 되어야 영글어서 받을수있어요.
    비교적 발아는 잘 되는편인데 파종은 2월에 하는게 적일 좋긴 하더라구요.
    제 기준으로 드리는 말씀이니 참고만 하시옵소서.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18 야생 산수국 너무 예뻐요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8 산골의 수국이 자연과 어우러져 더 예뻐요 ~~^^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예뻐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나도 하나데려다 심엇더니 작년에는몸살하고 죽엇다 올해 뿌리에서 새순나와 잘크더니 요즘 햇볕이뜨거워 잎이 화상을입엇어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