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리마을(의성 작성시간 26.06.21 아네모네 흰색이
청아하니 예쁘네요.
울집 아네모네
작년에 씨받고 나니
다죽엇다요!.
머시잘못인지 몰라여
씨앗발아 시키는데
여려서 넘힘드네요
두달인데 이제 몇게
살듯말듯하여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누리마을(의성 작성시간 26.06.21 작년 죽은넘들 꽃이여유~ㅜㅜ
-
답댓글 작성자마실농원(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누리마을(의성 이쁜데 어쩌다가,,
많이 서운하셨겠네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22 꽃대가 시원스레 쭉 뻗었네요.
색상도 시원시원!!!!! -
답댓글 작성자마실농원(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