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노아시 열매가 일찍온애는 좀큰데. 요즘여는애는. 새캥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글보글 경기 작성시간 26.06.21 꼬마가 열매도 달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노아시가 13가지정도 되는데. 숫꽃이늦게피는바람에. 수정을못해서 꽃이다떨구어서 실패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글보글 경기 작성시간 26.06.21 나그네여 저도 일찍 펴서 수정 안되어 서 열매 못보고 키우는 중요 ㅎㅎ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21 노아시 모르는
여우예요 화분에
거목 다육이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애기감이라고. 합니다. 다육이. 공간이 좁아서. 셋방살이 하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