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창틀 사이에서 살고있는 녀석인데 엊그제 물줄때만해도 자그마한 꽃몽이었는데 오늘 설겆이하며 보라색이 보이는듯해서 꺼내보니 활짝폈네요.
꽃몽들이 여기저기서 보이기시작하니 조만간 풍성하게 필듯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금이라도 관리잘해보세요. 울집은 지금 한창 꽃몽 물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시간 26.06.21 영월이(동탄) 보라가 이쁜디 파보니 구근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설화1(인천) 어이구 소멸했나보네요.
-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시간 26.06.21 아키가 벌써 피었군요~
빠름빠름요~ 즤집 아키는 이제 싹 나와요~ㅠ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루루님네도 늦게 심으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