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시간 26.06.22 오모나~~
야생나리 치고는 꽃잎이 넖군요.
처음 접하는 꽃님이네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2 야생일까요??
원예종 느낌이 많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박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깊은 산속에서 찍었습니다
나리 중에는 대왕이죠
멸종위기종 2급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2 윤박사 몰라봤습니다.
너무 예뻐서 살아남기가 힘들었나 ㅠㅠ
멋진 나리 사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