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농장에 가보니
나무들이 가뭄에 목말라 하네요
시간이 부족해 일부 나무만
물을주고 왔습니다.
기다려지네요 비가~
핑크뷰티덜꿩
라너스덜꿩
국화목련
스칼렛파이어
체로키선셋
차이니스스노우볼
목련 제니
체로키취프
레드피그미
레인보우
셀레스티얼쉐도우
울프아이
스텔라핑크
레드뷰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0 어제 비가 왔으면 했는데
비가 안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비가 피해다니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10 요즘비가 너무 오질않아서
다들 몸살을 하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역 편차가 심한것 같습니다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24 여기는 엇그제 비가 내리긴했는데
가움은 해갈되진않았는것같네요
비가 좀더왔으면 참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