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무.조경

가뭄에 힘들어 하네요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11

어제 농장에 가보니
나무들이 가뭄에 목말라 하네요
시간이 부족해 일부 나무만
물을주고 왔습니다.
기다려지네요 비가~

핑크뷰티덜꿩

라너스덜꿩

국화목련

스칼렛파이어

체로키선셋

차이니스스노우볼

목련 제니

체로키취프

레드피그미

레인보우

셀레스티얼쉐도우

울프아이

스텔라핑크

레드뷰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0 어제 비가 왔으면 했는데
    비가 안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비가 피해다니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10 요즘비가 너무 오질않아서
    다들 몸살을 하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역 편차가 심한것 같습니다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24 여기는 엇그제 비가 내리긴했는데
    가움은 해갈되진않았는것같네요
    비가 좀더왔으면 참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