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노랑상사화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111 목록 댓글 11

초록향기님께 나눔받아 파종한 노랑상사화
빼꼼이 싹이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라꽃(전남) | 작성시간 26.06.03 상사화도 씨앗으로 되네요 신기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모든게 처음은 씨였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그래도 발아가 되어 다행입니다.
  •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 작성시간 26.06.04 축하드립니다
    예쁘네요 잘 키우셔서 실비 나눔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아직 한참 멀었지만
    그때까지 무럭무럭 잘 자라주길 ...
    기회가 되면 해볼께요
  • 작성자청곡김승해 | 작성시간 26.06.06 신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