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향기님께 나눔받아 파종한 노랑상사화
빼꼼이 싹이 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라꽃(전남) 작성시간 26.06.03 상사화도 씨앗으로 되네요 신기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모든게 처음은 씨였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그래도 발아가 되어 다행입니다. -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작성시간 26.06.04 축하드립니다
예쁘네요 잘 키우셔서 실비 나눔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꽃(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아직 한참 멀었지만
그때까지 무럭무럭 잘 자라주길 ...
기회가 되면 해볼께요 -
작성자청곡김승해 작성시간 26.06.06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