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돌단풍씨앗 파종했더니~~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9 목록 댓글 19

정말 일주일만에 발아하네요.
종자채취하고 바로 파종은 못하고
시간은 조금 지났지만
파종 5월29일자
오늘아침 혹시나 하고
들여다보는데 파릇파릇~~
얼레리
느그들 진짜 세상구경하는구나!
고맙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잘 크겠지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05 우와~ 씨앗으로도 번식할수있군요~~
    해마다 그냥 방치했는데...
    옆지기 벌써 싹뚝 했는지 낼가봐야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간이 지나니까 모두 자연스레 쏟아지더라구요.
  • 작성자청곡김승해 | 작성시간 26.06.06 돌단풍 씨앗발아 신기하네요~♡
  • 작성자별이랑 (강원) | 작성시간 26.06.06 돌단풍도 파종이 잘되나봐 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