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쥬웰채송화

작성자해원이네(전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146 목록 댓글 8

겨울을 하우스에서 나서 포체리카만 조금 보내고 모두 무사하게 잘커서 분업 하거나 상토 보충하고 유박 한스푼 후 물듬뿍

작년 귀하게 분양 받아 키운아이 씨앗채종해서
파종 했는데 모주를 닮아서 예쁠지?
어여커라

채송화길 삽수 꼽기 완료
봄에는 수선화 여름과 가을엔 쥬웰채송화들

재작년에는 이렇게 예뻣답니다
작년에는 화분에 키웠더니 주말에 오면 물고파해서 이번에는 다시 노지에

모두 잘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희동네는 무가온이중하우스서 월동합니다
    숫자 많아서 아파트서는 안키우구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실력자 셔요 ㅎㅎ
  • 작성자미래사랑 | 작성시간 26.06.07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저는 힘들어 다 없앴어요
    꽃은 이쁜데
    해마다 하우스 넣는 것도 힘드네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7 쥬웰이 이제부터
    이쁘개 꽃을 피울때죠.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포체리카 겨울보내기 어려워서 저는 채송화로
    대체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