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삽목 작성자목련(안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65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국삽목 12개 했어요.장마철에 하면 잘 산다 했는데미리 해봅니다.감나무 밑 그늘에 두었으니잘 살아나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목련(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장마철에 하면 좋다는데미리 했어요^^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성공 기원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목련(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장마철이 좋은시기인가봅니다몇번실패를...ㅎ 답댓글 작성자목련(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늘에 두고 물을 잘 주라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