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수국삽목

작성자목련(안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66 목록 댓글 33

수국삽목 12개 했어요.
장마철에 하면 잘 산다 했는데
미리 해봅니다.
감나무 밑 그늘에 두었으니
잘 살아나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목련(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장마철에 하면 좋다는데
    미리 했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성공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련(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장마철이 좋은시기인가봅니다
    몇번실패를...ㅎ
  • 답댓글 작성자목련(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늘에 두고 물을 잘 주라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