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개발선인장 접목

작성자인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86 목록 댓글 18

삼각주에 게발이를 접목 해봅니다

맨 위는 접목해서 자리잡은지 50여일돼구 

옆라인은 3~4일정도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생각보다 잘되더라구요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가지삼목들 잘 자라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시군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오. 신기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습니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