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선인장 접목 작성자인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86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각주에 게발이를 접목 해봅니다맨 위는 접목해서 자리잡은지 50여일돼구 옆라인은 3~4일정도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생각보다 잘되더라구요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가지삼목들 잘 자라더라고요 답댓글 작성자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시군요~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오. 신기합니다~ ㅎ 답댓글 작성자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습니까~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