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올봄에 파종한 예쁜이들 입니다(바니테일 외)

작성자초롱맘(창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425 목록 댓글 6

올 봄에 파종했는데 발아율 좋으네요
내년엔 더 예쁘지겠죠

니겔라(흑종초)예요
흰색이랑 핑크?보라?
아직 꽃 피우기 않은 애도 있는데 파랑이도 나오면 참 좋겠어요

멀티콜옐로우예요
이 아이는 발아율 70프로 정도네요

로벨리아예요
발아율은 30프로 정도 인듯요 ㅠ

멕시코모자예요
에키네시아 들인줄 알고 엄청 기대했는데 ㅠ
이 아이들은 발아율 50프로 정도

물망초들인가봐요
와 ~~ 물망초랑 사포나리아는 발아율 백퍼이상인듯 합니다
우리 장마 전까지 예쁜 꽃 많이 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장마 생각하니 아찔해 집니다 ㅠㅠ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몸집 작아도
    전부 예쁜 이들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올해 파종으로 난거라 좀 그런가봐요
    해 묵으면 좀 커지겠죠?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꽃들이 소담스럽고 이뿌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유.. 감사합니다
    이뿌게 키우려 노력 중인데 마산엔 바람이 넘 씨게 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