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화단에 채송화를 가득심고 싶어서
파종했던 채송화
완전 바글바글
이렇게 심는게 아니지요?
초보라 엉성합니다
그바람에 눈이 아프게 이식했어요
어제 한판
오늘 한판
그러나 아직 이식 못한게 너무 많아요ㅜ
그래도 예쁜 모습 볼 생각에
힘들어도 참고 해야지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끝내고나서 보니 흐뭇합니다ㅎ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작성시간 26.06.19 호호호
빠글빠글
다
피우면
을매나 이쁠까요ᆢ
한 백평쯤 송화양 에게 ~~~~^^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한 백평쯤 주려면 ㅋㅋㅋ
얼만큼 심어야 만족할수 있을까요 ㅎ
일단 크는대로 바글거리게 심어 볼랍니다 ㅎ -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22 와~~ 정성이..
전 몇개 옮겨 심으면 짜증이 확 나서 ㅎㅎ
성공률이 낮아요
그래서 노지를 선호해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23 짝짝짝!!!!!
대단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