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채송화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작성시간26.06.19|조회수98 목록 댓글 19

올봄 화단에 채송화를 가득심고 싶어서
파종했던 채송화
완전 바글바글


이렇게 심는게 아니지요?
초보라 엉성합니다
그바람에 눈이 아프게 이식했어요

어제 한판

오늘 한판

그러나 아직 이식 못한게 너무 많아요ㅜ
그래도 예쁜 모습 볼 생각에
힘들어도 참고 해야지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끝내고나서 보니 흐뭇합니다ㅎ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19 호호호
    빠글빠글

    피우면
    을매나 이쁠까요ᆢ
    한 백평쯤 송화양 에게 ~~~~^^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 백평쯤 주려면 ㅋㅋㅋ
    얼만큼 심어야 만족할수 있을까요 ㅎ
    일단 크는대로 바글거리게 심어 볼랍니다 ㅎ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22 와~~ 정성이..
    전 몇개 옮겨 심으면 짜증이 확 나서 ㅎㅎ
    성공률이 낮아요
    그래서 노지를 선호해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23 짝짝짝!!!!!
    대단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