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목판 입니다(장미 외 작성자초롱맘(창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3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국들 장미들 클레들 애니시다들죽을거면 죽어라지 식으로 많이 심어요 저의 삽목 비법은 다다익선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미(전북) | 작성시간 26.06.22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2 성공을 기원 합니다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2 성공을 기원합니다. 작성자철리향(목포) | 작성시간 26.06.23 잘 될겁니다. ㅎ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23 비가 오셔서 삽목이들에겐 좋은 날이 되지 않을까요? 많이 뿌리 내려 흐뭇한 소식 있으시길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