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겹접시꽃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15 목록 댓글 21

살몬색이라고 나눔 받아 씨앗으로 심은 접시가 2년만에 피었어요

3년된 아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3 다양한 접시꽃이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3 살몬색이 아니어도 곱습니다
    접시꽃도 변이가 심하더군요.
    구입한 아이가 다른색으로 꽃을 피우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그런가봐요
    이색도 예뻐요
  •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23 와~~~너무 우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