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몬색이라고 나눔 받아 씨앗으로 심은 접시가 2년만에 피었어요
3년된 아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3 다양한 접시꽃이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23 살몬색이 아니어도 곱습니다
접시꽃도 변이가 심하더군요.
구입한 아이가 다른색으로 꽃을 피우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그런가봐요
이색도 예뻐요 -
작성자박가을(장성) 작성시간 26.06.23 와~~~너무 우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