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휴체라 가식하였어요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4

휴체라를 8년 키웠더니

줄기가 목질화가 되었서 순따서 

포토에 가식하였어요

미니호스타도 집이 복잡하여 떼어내어서

화분에 가식하였답니다

순을 다 따고 나니 요렇게 앙상한

가지만 남았어요

포토에 하나씩 가식하고 물을 흠뻑 주었더니

싱싱하게 활기넘치네요

새뿌리가 잘 나오길 바래봅니다.

모든 식물이 한자리에 너무 오래키우면

뿌리가 썩거나 이렇게 탈이 나네요

상태를 보아서 적당히 이사를 보내어야

모체가 더 오래 살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비 인천 | 작성시간 26.06.23 특히 휴케라는 가을에 분주를 해 주어야 잘 산다네요.
    덩치가 커지면 땅이 들떴을때 위험하대요.
    꼭꼭 밟아주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냥두었더니 이렇게 되었어요
    이제 새보금자리로 이사를 하였으니
    뿌리 내리면 다른곳에 심어야 겠어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3 아네모네님댁
    휴케라가 이쁜거네요.
    나중에 분양하시면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제가 심고 남은거는 분양 하여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