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체라를 8년 키웠더니
줄기가 목질화가 되었서 순따서
포토에 가식하였어요
미니호스타도 집이 복잡하여 떼어내어서
화분에 가식하였답니다
순을 다 따고 나니 요렇게 앙상한
가지만 남았어요
포토에 하나씩 가식하고 물을 흠뻑 주었더니
싱싱하게 활기넘치네요
새뿌리가 잘 나오길 바래봅니다.
모든 식물이 한자리에 너무 오래키우면
뿌리가 썩거나 이렇게 탈이 나네요
상태를 보아서 적당히 이사를 보내어야
모체가 더 오래 살 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시간 26.06.23 특히 휴케라는 가을에 분주를 해 주어야 잘 산다네요.
덩치가 커지면 땅이 들떴을때 위험하대요.
꼭꼭 밟아주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냥두었더니 이렇게 되었어요
이제 새보금자리로 이사를 하였으니
뿌리 내리면 다른곳에 심어야 겠어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23 아네모네님댁
휴케라가 이쁜거네요.
나중에 분양하시면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제가 심고 남은거는 분양 하여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