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기특한 한송이 피었네요

작성자화원(청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98 목록 댓글 19

싹대가 죽었다 다시나오기를
반복하더니
올해 한송이가

아주 귀한 한송이네요
기특해요

한송이라도 피어주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05 어 노랑장미다.
    기회가 되면 올해는 노랑장미를 꼭 심어보고 싶네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노랑이라 이뻐요~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05 예쁜 장미가 댓글로 이렇게 사랑받으니
    앞으로는 더 예쁘게 피겠어요.
    노지에선 노랑색이 더 빛나는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노랑색이라 고급스러운건 같아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07 사랑스럽고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