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내가 심은 알타리로 김치를~

작성자화원(청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05 목록 댓글 35

봄에 알타리씨 파종해서
지금 수확

알타리김치 한통 담았네요

아무것도 주지않고
방치해서
키운건데도
내가 심은거리ㅡ
맛이좋아요

수확의 기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일찍파종 하면 이맘때
    맛있게 먹어요~
  • 작성자청정화/서울 | 작성시간 26.06.07 와....맛있겠다.

    이제라도 알타리 심으면
    맛있는 김치 담을수 있울까요?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심느히기는 인터넷 검색해서 심으셔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07 아고 너무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먹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