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알타리씨 파종해서
지금 수확
알타리김치 한통 담았네요
아무것도 주지않고
방치해서
키운건데도
내가 심은거리ㅡ
맛이좋아요
수확의 기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찍파종 하면 이맘때
맛있게 먹어요~ -
작성자청정화/서울 작성시간 26.06.07 와....맛있겠다.
이제라도 알타리 심으면
맛있는 김치 담을수 있울까요?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심느히기는 인터넷 검색해서 심으셔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작성시간 26.06.07 아고 너무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먹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