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 키우고 싶어
조르고 졸라 겨우
지난 주말에 설치했어요
그런데 어떤 장미를 심어야할지
대략 난감이네요
장미에 대해서는 무지해서ㅜㅜ
일하고 토종닭백숙으로
거하게 ㅎㅎㅎ
사하라
장미는
저희집에 있는건 이거 전부인지라
부지런히 공부해야겠어요
장미 선배님들 많이 가르쳐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작성시간 26.06.08 요즘 모기가 없어서 다행이네요
아름다운 장미랑 많이 키우시고 힐링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모기가 벌써 한두마리씩 보여요ㅜ
-
작성자이농심행(일산) 작성시간 26.06.08 노지 월동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강원 북부는 예쁜 장미는 웬만해서는 살아남기 힘들어요.
잘 살다가도 어느 해 엄동설한을 견디지 못하고 가엽게(아깝게) 갑니다.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08 예쁜 장미들이 울타리 가득해지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09 저는 노랑색 장미 키우는데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