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풀속 홍산마늘 수확중

작성자이쁜이모(경기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76 목록 댓글 7

홍산마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수초 | 작성시간 26.06.08 농사가 쉽지않은데 고생많이 하셨네요~ 고생한 보람이 결실로 보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이모(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담주까지 수확해야 해요
    다른밭 요것의 2배크기
    있답니다요 ㅎ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9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철리향(목포) | 작성시간 26.06.09 잘 자랏네요.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09 잘가꾸셔서 마늘도 크네요
    어제 우리도 뽑긴했는데넘작아요
    한200개정도 키웠는데요
    뽑아보니 마늘알이 크진않아서
    ㅡㅡㅡ
    넘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