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열매수확 작성자둥지/세종|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꽃바보(의령) 작성시간26.06.09 저도 오늘 푹 익은 보리수열매 마지막으로 따서 먹으니 어찌나 맛있는지요 ㅎ이미 두차례 따서 건조를 했어요말려서 차로 먹으면 된다해서 첨으로 말려봤는데잘 먹어질진 모르겠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둥지/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잘 하셨어요오늘도 행복하하루 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윤 (일산) 작성시간26.06.09 저도땃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둥지/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달달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촌부 경북 작성시간26.06.10 청을 담아도 안먹어지네요 얘네들은 청을담아도 다른것처럼 물이 색이안나고 수년 지난뒤에 보니 색이 납디다 요리할때 넣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브파주 작성시간26.06.10 천식에 좋답니다 기침할때 엑기스 먹음 효과가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원(청주) 작성시간26.06.10 기관지에 좋기로 유명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26.06.10 푹 익엇네요저도 오늘 보리수 오디 따야겟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서울) 작성시간26.06.10 저도 보리수 따야하는데 오늘 따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