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보리수 수확했어요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작성시간26.06.12|조회수62 목록 댓글 7

심은지 4년만에
맛난 열매를 주네요
작년에 몇개 열리지도 않고
맛도 떫어서 못먹겠더니
올핸 거를도 주고 물도 자주 줬더니
요렇게 이쁜짓을 합니다
이런맛에 시골살이가 심심치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2 군침도네요 ~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랑질 죄송합니다 ㅎ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2 우와~
    해마다 조금씩 사먹어요
    한나무 심으면좋은데 아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얼른 심으세요
    3년되니 풍성해요
  • 작성자만물상(경북) | 작성시간 26.06.12 탐스럽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