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수확했어요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작성시간26.06.12|조회수6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은지 4년만에 맛난 열매를 주네요작년에 몇개 열리지도 않고맛도 떫어서 못먹겠더니올핸 거를도 주고 물도 자주 줬더니요렇게 이쁜짓을 합니다이런맛에 시골살이가 심심치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2 군침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랑질 죄송합니다 ㅎ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2 우와~ 해마다 조금씩 사먹어요한나무 심으면좋은데 아직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얼른 심으세요3년되니 풍성해요 작성자만물상(경북) | 작성시간 26.06.12 탐스럽네요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