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만ㅈ심어도 실컷 먹네요
올해는 비가 안와서인지
유난히 달고
맛있네요
날마다 한바구리씩 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잘 키워서 풍성한 수확 하세요 ~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작성시간 26.06.17 침이 한가득 고입니다
-
작성자라일락향기처럼/ 여주 작성시간 26.06.17 장날 산딸기 사서 먹었는데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또 먹고싶네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시간 26.06.17 군침 돕니다 ㅎ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작성시간 26.06.17 저도 심고 싶어요
어릴때 산에서 따먹으면서 행복했던 기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