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왕산딸기

작성자화원(청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142 목록 댓글 36

10주만ㅈ심어도 실컷 먹네요
올해는 비가 안와서인지
유난히 달고

맛있네요

날마다 한바구리씩 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 키워서 풍성한 수확 하세요 ~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 작성시간 26.06.17 침이 한가득 고입니다
  • 작성자라일락향기처럼/ 여주 | 작성시간 26.06.17 장날 산딸기 사서 먹었는데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또 먹고싶네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7 군침 돕니다 ㅎ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심고 싶어요
    어릴때 산에서 따먹으면서 행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