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오이 벼락지

작성자화원(청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 목록 댓글 9

오이가 달리기 시작해서
바로 따다가
벼락치기로
벼락지 버물렸더니
맛이 좋네요

벼락치기로
만들었다해서
벼락지~~

은근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오이무침이
    벼락지라고도
    하는군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
  •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18 어머....군침이~~~~~~~~~ㅎ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8 찬 물에 밥 말아 먹으면 훌훌 잘 넘어 가겠어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시원 아삭 맛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