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벼락지 작성자화원(청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이가 달리기 시작해서바로 따다가벼락치기로벼락지 버물렸더니맛이 좋네요 벼락치기로만들었다해서벼락지~~은근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오이무침이벼락지라고도하는군요..ㅎㅎㅎ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18 어머....군침이~~~~~~~~~ㅎ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8 찬 물에 밥 말아 먹으면 훌훌 잘 넘어 가겠어요~~^^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시원 아삭 맛나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