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드디어 비가 옵니다

작성자화원(청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62 목록 댓글 6

가뭄으로
매일 물주기 힘들었는데

비가 시원스럽게 내리고 있네요
꽃이랑 농작물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이번비로 해갈은 될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비오는 주말

화단에 풀이나 뽑아주고

꽃구경좀 해야겠어요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나(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2달 반만에 비가오네요.
    너무 좋아요
  • 작성자그랑(충남) | 작성시간 26.06.20 이지역도
    약 한달동안 비가 없어
    땅이 완전 메말라 있었는데
    이번비가 너무도 반갑네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20 홍천두 가득가득 물이 다시 넘치고 있어요
    고마운 단비여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0 윗녘엔 땅이 적시도록 비님이
    오시나 봅니다
    여긴 어제 좀금오다
    오늘 비예보라 기대했는데 안오네요.
    다른지역이라도
    해갈되었음 합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양이 마나서. 해갈은되는디 꽃구경은힘들겟고 모처럼만에
    방콕여행즐길랍니다. 근데집안할일이많네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