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기전 다슬기 잡으며 더운 줄 모르고
잼났어요 주머니에 폰 있는줄도 모르고
풍덩하면서요
어마한 다슬기 언제 알맹이 꺼내지요
행복한 고민하며
비요일 여유 즐겨요
뽀샵으로 사진찍기
저 모자가 이케 잘 어울리는지 첨 알았네유 ㅋㅋㅋ
이 징그런 벌레
누구의 유충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에~까서~ 냉동실 소분해놓고 지금도 먹고 겨울에 먹고요
간에 좋다고하니 일부러 시간냇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우정 (남양주) 작성시간 26.06.20 맛있는 다슬기네요.
잡느라 수고하셨는데
까느라 또 수고하시겠습니
다. ㅎ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백수라 저녁마다 심심한디
한 일주일 영화한편 보면서 ㅎㅎ
노는거지유~~ -
작성자망정/경북칠곡군 작성시간 26.06.20 참좋으시겠어요시간가는줄모르고힐링도되고한번원정가야겠읍니다부럽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더운 날 셋이서 너무 즐거웠어요
저 좋으신 분들은 잡은거 저 다 줘서 5키로 돼쁫어요 ㅎㅎ 다녀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