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저의 별장 서천집 이야기

작성자타잔-충남 서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33 목록 댓글 14

오랜만에 서천집에 왔더니 블루베리, 오디, 아로니아, 보리수, 꾸지뽕이 잘 자랐네요

새들이 먹고 저 먹을것도 남겨주어 감사하네요ㅎ

회원님들도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ㅎ



*블루베리




*무화과



*오디




*아로니아



*보리수




*꾸지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20 각종 열매들이 주렁주렁 열렸네요.
  • 작성자초록의자 | 작성시간 26.06.20 와 정말 보기 좋군요. 오디를 눈으로 찜합니다
  • 작성자우정 (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맛난 열매 풍년입니다. ㅎ
  •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20 새들에게 부페집이네요~~ㅎㅎㅎ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21 축하드립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