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2025년(작년) 전원생활 맛보기 =올해는 재배중 입니다^^

작성자꿈과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71 목록 댓글 8

작년 25년 노각오이 여주 터널

25년 고추 첫수확

가지 수확 많아서 찰칵

더 많아요^^

좋아서 여기 저기서 찰칵

25년 노각오이, 여주, 가지는 풍년

고추, 참외 고구마는 보통

감자, 대파, 토마토, 파프리카는 손해

25년 여주, 노각 오이 

참외 파프리카는 손해^^

호랑이 콩도 있었네요^^

2년차 농사가 거실을 채우고 있어요^^

잎 들깨는 대박 이어서 올해는 제외 하였어요^^

작년에 너무 많이 먹어서

이사한 곳 가까이 삼성반도체 산업단지 공사를 시작 하였습니다.

산속이라 눈이 많이 내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작년에 작황이 좋은 작물들을 선정하여 올해는 대대박을 기대 하며 ......
  • 답댓글 작성자잎새/여/60/전남 | 작성시간 26.06.23 꿈과사랑 꼭 대풍하실겁니다 작년 경험삼아 아자아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잎새/여/60/전남 지금 대대풍 할 것 같아요^^
    잎새님 덕분에 대대풍 할 겁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23 풍년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반드시 풍년 농사를 지으려고 노력 하는 중 입니다^^
    좋은 결과를 만들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