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25년 노각오이 여주 터널
25년 고추 첫수확
가지 수확 많아서 찰칵
더 많아요^^
좋아서 여기 저기서 찰칵
25년 노각오이, 여주, 가지는 풍년
고추, 참외 고구마는 보통
감자, 대파, 토마토, 파프리카는 손해
25년 여주, 노각 오이
참외 파프리카는 손해^^
호랑이 콩도 있었네요^^
2년차 농사가 거실을 채우고 있어요^^
잎 들깨는 대박 이어서 올해는 제외 하였어요^^
작년에 너무 많이 먹어서
이사한 곳 가까이 삼성반도체 산업단지 공사를 시작 하였습니다.
산속이라 눈이 많이 내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작년에 작황이 좋은 작물들을 선정하여 올해는 대대박을 기대 하며 ......
-
답댓글 작성자잎새/여/60/전남 작성시간 26.06.23 꿈과사랑 꼭 대풍하실겁니다 작년 경험삼아 아자아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잎새/여/60/전남 지금 대대풍 할 것 같아요^^
잎새님 덕분에 대대풍 할 겁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23 풍년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반드시 풍년 농사를 지으려고 노력 하는 중 입니다^^
좋은 결과를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