씩씩하게 올라오길래
농막 전 주인이 심은 꽃인가?하고 뒀는데
키는 엄청 크고 꽃은 별로네요..
둬야하는 아이인지
없애야하는 아이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양이 (안동) 작성시간 26.06.03 자리공 이면 위험한데요~
-
작성자꽃드레 서울 작성시간 26.06.03 자리공 맞습니다
-
작성자풀꽃반지 (성남) 작성시간 26.06.03 미국자리공 같습니다
독초 로 분류되니 위험합니다 -
작성자잡초(전북) 작성시간 26.06.03 토종장록입니다
미국자리공의 잎은 강하게 뻗으며 대궁색갈이 붉으며 잎이 윤기가 납니다
뿌리와 잎 열매를 함께 푹 삶아서 살충제로 쓰면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가지는 하늘타리(타래박)뿌리와 자리공뿌리를 법제해서 식혜를 담궈 마시면 기침 해소 천식에 특효입니다 -
작성자비우(세종, 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헉~~~~~일단은 대단한 녀석이군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