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이 아이는 어떤 아이인지 궁금합니다.

작성자비우(세종, 공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77 목록 댓글 6

씩씩하게 올라오길래
농막 전 주인이 심은 꽃인가?하고 뒀는데
키는 엄청 크고 꽃은 별로네요..

둬야하는 아이인지
없애야하는 아이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양이 (안동) | 작성시간 26.06.03 자리공 이면 위험한데요~
  • 작성자꽃드레 서울 | 작성시간 26.06.03 자리공 맞습니다
  • 작성자풀꽃반지 (성남) | 작성시간 26.06.03 미국자리공 같습니다
    독초 로 분류되니 위험합니다
  • 작성자잡초(전북) | 작성시간 26.06.03 토종장록입니다
    미국자리공의 잎은 강하게 뻗으며 대궁색갈이 붉으며 잎이 윤기가 납니다
    뿌리와 잎 열매를 함께 푹 삶아서 살충제로 쓰면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가지는 하늘타리(타래박)뿌리와 자리공뿌리를 법제해서 식혜를 담궈 마시면 기침 해소 천식에 특효입니다
  • 작성자비우(세종, 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헉~~~~~일단은 대단한 녀석이군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