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오이가 수꽃만 피고 열리지 않아요~

작성자뽀빠이속눈깔사탕(경북 안동)|작성시간26.06.06|조회수112 목록 댓글 13

식물 이름 알고싶어요?
글 올리시고 해결이 되셨음
제목 수정하시고 옆에 맞는이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 에서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에키움 보석타워)
요렇게요 ^^
 

사진이 햇볕때문에 잘보이지 않는데
수꽃만피고 열리지가 않아요~
뽑고 새로 심는게 좋을까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선 평택 | 작성시간 26.06.06 뿌리에 수분이 많아도 오이가 안달린다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속눈깔사탕(경북 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물은 늘 충분히 줬는데
    그래서일까요? 그것도 의심해 봐야겠네요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 작성시간 26.06.06 혹시나~^^
    노각오이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속눈깔사탕(경북 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백다다기 오이라고 샀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9 백왕오이도 처음에는그러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