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풋마늘 맞을까요

작성자햇님이(부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115 목록 댓글 19

식물 이름 알고싶어요?
글 올리시고 해결이 되셨음
제목 수정하시고 옆에 맞는이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 에서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에키움 보석타워)
요렇게요 ^^


풋마늘 수확하신님 계신가요?
종자를 분양받아
심어서 수확했는데
농사를 잘못 지은건지
본래 마늘알이 작은건지
궁굼합니다.

분명 이름표엔 풋마늘이라
적혀있는데
이름표가 잘못됐는지도 모르겠어요.

풋마늘 일때는 안먹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
    저도 풋마늘이 따로 있다는거 안진 얼마 안됐어요.
    심어 풋마늘때 먹으면 연하고 맛있다하여 심어봤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 작성시간 26.06.14 햇님이(부산) 잎마늘 캤어요. 일반 마늘처럼 마늘이 생기지 않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 작성시간 26.06.14 햇님이(부산) 까보셨어요? 나눔받을때 종자랑 같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쁜빛(부여) 아..저희꺼 하고 비슷해요.
    본래 알이 작고 쪽도 저런거 같아요.
    이제 궁굼증이 풀리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뒤안마늘 나눔 받아서 심은게 아직 안캣어요
    풋마늘로 먹는거랫는데 숫자도 적고해서
    그대로 키웟네요
    이번주에는 캘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