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잎장이 왜 그런걸까요?

작성자진향기 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108 목록 댓글 6

봄내내 예쁜 꽃을 보여주던 매발톱 잎장에 이상함이 발견되었어요. 왜 그런걸까요?잎이 병들은건가요? 살균제를 써야하는지 살충제를 써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집에 있는 싹잡아 희석해서 뿌려주었는데도 효과가 없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전엔 씨앗이 영글어도 잎장이 깨끗했었거든요. 올해는 병이 든 것 같아요. 저도 지저분에 잎장 모두 자르고 정리했어요.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13 암만캐도 생이끝나서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전엔 씨앗이 영글어도 잎장이 깨끗했었거든요. 올해는 병이 든 것 같아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3 아 이제 다 할일을 한거군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전엔 씨앗이 영글어도 잎장이 깨끗했었거든요. 올해는 병이 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