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이름 알고싶어요?
글 올리시고 해결이 되셨음
제목 수정하시고 옆에 맞는이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 에서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에키움 보석타워)
요렇게요 ^^
을봄 사다 심은 밤나무 묘목에서
꽃이 잔뜩 피었는데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그냐 내버려 둬도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허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앞으로 4-5년 뒤 (은퇴후)
주변사람들에게 시세보다는 쪼금 싸게 팔려고 합니다. ㅎㅎ
(슬슬 밭 매는 거 힘들어서 수고도 줄이고 밤으로 수입을 좀 올릴까 해서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밤나무 종자가 좋은건가봐요
꽃이 많이 피는걸보니 -
답댓글 작성자허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산림조합 나무시장에서 알이 큰 품종으로 사왔는데...일단 올 가을에 봐야겠습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밤나무가 잘크나봐요~
영양을 많이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허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밭에 퇴비만 주고 옥수수를 줄이는 대신
밤나무를 15그루 심었는데, 두 그루는 죽은 것 같습니다.
올해 보고 내년에 몇 그루 더 심을까 생각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