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장미를 초봄에 구입해서 화분에 심고 원래 달렸던 꽃대들은 데드헤딩시켜주니 새순에서 꽃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장미꽃들이 꽃봉우리에서부터 저상태로 있다가 피는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제가 한짓은 꽃봉우리가 있을때 살충제와 살균제를 뿌린거 말고는 다른건 없는데..
마당에서 볼때마다 꽃들한테 미안해서 참....
선생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꾸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가을(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장미가 저런후로 남의집장미들 자세히 쳐다보게되더라구요.ㅠㅠ 우리것만 저래서 얼마나 마음이 불편하던지....원인을 알았으니 퇴근후 당장 조치하겠습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화분에서만 그런게아니고 즤집 노지애도 저래요..
강한햇빛에 탔다고 그러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박가을(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휴..그래도 병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이제 잘 알았으니 내년에는 아름답게 키워서 저도 사진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작성시간 26.06.17 저도 배웁니다
덕분에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가을(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장미의 저현상때문에 인터넷검색하다가 이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가입했지용~~~ 정말 이곳이 천국~~~매일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