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가 누렇게 죽어가는데 왜이렇까?
오메 이번에 내려와 봤더니
이렇게 벌레가 득시글
이거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주변에 다른 화초는 괜찮은데 이아이만. 이렇게 벌레가 초토화를 시키네요
어떤약을 뿌려야 하는지 소생가능성은 있는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드래미(공주시신풍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가뭄이 심했어요
왔다리 갔다리 하는 형편이다보니 물도 자주 못주고 하다보니 벌레가 달려드나봐요
자세히 보고 깜놀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유(전주) 작성시간 26.06.18 농약사가서 사진보여주면 알아서 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드래미(공주시신풍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래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유(전주) 작성시간 26.06.18 산드래미(공주시신풍면) 저도 초보라 사진찍어서 농약사로 갑니다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18 가뭄이 심하니
별의별 벌래가
극성을 부리는군요.